신예 걸그룹 프레셔스, '찬란한 내 인생' OST 참여!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음악하는 헐크 작곡



신인 걸그룹 '프레셔스'의 은비, 지효, 이수가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연출 김용민, 극본 서정)의 OST에 참여했다.


'I NEED YOU' 는 아련하고 몽환적인 느낌과 따뜻한 선율에 세련된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반복적인 피아노 루프와 미성으로 표현한 보컬리드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코러스의 조화는 드라마의 감정이입을 극대화 시킨다.


신인 걸그룹 프레셔스의 순수하고 앳된 목소리로 아련하고 그리운 감정을 표현함으로 노래의 여운이 종영에 가까운 드라마가 시청자들로 하여금 가슴속에 오래 남을수 있도록 이끌어간다.


이 곡은 작곡가 음악하는 헐크가 작업한 곡으로, 음악하는 헐크는 찬란한 내 인생 OST의 다수 음악을 작곡했으며 아름답고 세련된 선율이 드라마의 몰입을 한층 배가 시킨 신예 작곡가이다.



가창에 참여한 신인 걸그룹 프레셔스는 지난 9월 23일 1집 싱글앨범 'Let it Shine'로 전격 데뷔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과 뮤직비디오로 프레셔스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몰려버린 유명 가수들의 라인업 속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예 걸그룹이다.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프레셔스가 참여한 ‘찬란한 내 인생’의 아홉 번째 OST ‘I NEED YOU' 는 오늘 18일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조회 20회댓글 0개